Queen of Peace Missionaries 평화의 모후 선교회
메주고리예 발현 목격 증인들 (Visionaries)



Ivan Dragicevic - 이반은 1965년 5월 25일생으로 지금도 성모님을 매일 뵙는다(첫 발현 당시 16세). 1994년 10월 23일 Laureen Murphy 와 결혼하여 세 자녀를 두고 있다. 미국에 살며 메주고리예를 오고 가고 있다. 1982년 7월부터 성모님께서는 이반에게 매주 두번씩 기도 그룹을 인도하도록 하셨다. 특별히 이 기도 모임에서 젊은이들과 사제들을 위해 기도하도록 요청하셨다.
Vicka Ivankovic- 비츠카는 1964년 9월 9일 생으로 지금도 매일 성모님을 뵙는다(첫 발현 당시 17세). 1980년대 말 성모님께서 성모님의 일생을 받아쓰게 하셨는데 두 권의 노트북 분량이 되었다. 이는 성모님의 시간에 맞추어 널리 알려질 것이다. 2002년 1월 26일 Mario Mijatovic와 결혼하여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성모님께서는 비츠카에게 병든이들을 위해 기도하도록 하셨다.
Marija Pavlovic-Lunetti -마리아는 1965년 4월 1일 생으로 지금도 매일 성모님을 뵙는다. 매달 25일, 성모님께서는 메주고리예 본당과 전 세계에 주시는 메시지를 마리야에게 주신다(첫 발현 당시 16세). 1984년 3월 1일 부터 1987년 1월8일까지 성모님께서는 매주 목요일/매월 25일에 메시지를 주셨다. 이탈리아에 살며 메주고리예를 오고 가고 있다. 성모님께서는 마리아에게 연혹에 있는 영혼과 신앙심이 깊은 수녀를 위해 기도하도록 요청하셨다.

Ivanka Ivankovic-Elez - 이반카는 1966년 7월 21일생으로 1985년 5월 7일까지는 성모님을 매일 뵈었다. 성모님을 매일 뵙는 것이 마지막이 된 그날, 성모님께서는 열 번째 비밀을 알려 주시면서, 이반카에게는 평생 동안 일 년에 한 번씩만, 발현 기념일인 6월 25일에 발현하겠다고 하셨다(첫 발현 당시 15세).결혼하여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성모님께서는 이반카에게 가정을 위해 기도하도록 요청하셨다.

Jakov Colo -야곱은 1971년 3월 6일생으로 1998년 9월 12일까지는 매일 성모님을 뵈었다. 그러나 성모님을 매일 뵙는 것이 마지막이 된 그날, 성모님께서는 열 번째 비밀을 알려 주시면서, 야콥에게는 평생 동안 일 년에 한 번씩만, 12월 25일 성탄절에 발현하겠다고 하셨다(첫 발현 당시 10세).결혼하여 세 자녀를 두고 메주고리예에 살고 있다. 성모님께서는 야곱에게 병든이들을 위해 기도하도록 하셨다.

Mirjana Dragicevic-Soldo - 미리야나는 1965년 3월 18일생으로 1982년 12월 25일까지는 매일 성모님을 뵈었다. 그러나 미리야나에게는 성모님을 매일 뵙는 것이 마지막이 된 그날, 성모님께서는 열 번째이자 마지막 비밀을 알려 주시면서, 앞으로는 평생 동안 일 년에 한 번씩만, 3월 18일 생일에만 발현하겠다고 하셨다. 그러나 1987년 8월 2일부터는 매달 2일, 미리야나는 마음속에서 성모님의 목소리를 듣고 그분을 직접 뵙기도 한다. (첫 발현 당시 16세). 1989년 9월 16일 Marko Soldo와 결혼하여 두 자녀를 두고 있다.그녀는 성모님과 함께 하느님의 사랑을 알지 못하고 믿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라는 사명도 받았다
 

매일 발현이 끝난 세 명의 발현목격증인

여섯 명의 발현목격증인 가운데 미리야나 드라기체비치와 이반카 이반코비치, 야콥 촐로는 현재 매일 성모님 발현을 보지 못하고 있다. 이들의 매일 발현이 끝난 것은 성모님께서 이들에게 열 가지 비밀을 모두 알려 주셨기 때문이다. 나머지 세 명의 발현목격증인은 이미 각각 아홉 가지 비밀을 받은 상태이다. 이들 모두에게 마지막 열 번째 비밀을 알려 주시면 메주고리예에서의 성모님 발현은 끝나게 된다. 그러면 열 가지 비밀을 세상에 밝힐 사명을 받은 미리야나는 각 비밀들이 실현되기 열흘 전에 이미 그녀가 선택한 프란치스코회 페탈 류부치 신부(Fr. Petar Ljubicic)에게 하나씩 차례로 보내게 되고, 페탈 류부치 신부는 일주일간 단식기도를 한 후 비밀 실현 삼 일 전에 세상에 공표하게 된다.

이 열 가지 비밀은 발현목격증인들 사이에서도 서로 이야기하지 않고 있으며, 마지막까지 회개하지 않음으로써 인류와 교회가 겪게 되는 어려움에 관련된 것이라고 추정될 뿐, 그 내용은 전혀 알려진 바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세상 종말이 오는 것이 아니냐고 하지만 성모님께서는, 세상의 종말이 아니라 모든 것이 새로워져야 하기 때문에 이런 일들이 일어날 뿐이라고 말씀하셨다. 또 이러한 정화의 시기를 겪고 나면 사람들은 그 옛날 하느님을 섬긴 것처럼 그렇게 하느님을 섬기게 된다고 말씀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