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52020.jpg

 

  
    2024년 1월 25일 온 세상의 자녀들에게 주시는 메주고리예 성모님 메시지    
 
"사랑하는 자녀들아, 이 시간이 기도의 시간이 되게 하여라."
 
 
Message, 25. January 2024
 
Dear children, May this time be a time of prayer.''
 
 
 
 
 

+ 평화를 빕니다! 

 

오늘 저녁 성모님께서는 온 세상 자녀들에게 딱 한 말씀만 남기셨습니다. 이 시간이 기도의 시간이 되라 하십니다. 오직 기도하라 말씀 하십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마리아의 젊은이들 (Marian Youth)과 함께 메주고리예 순례를 다녀왔습니다.

 

2023년 12월 31일 오후 성모님께서는 발현 목격자 마리야에게 발현하시어 이렇게 말씀 하셨습니다. “내일 오후 3시 모두 발현산에 올라가 내 지향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겠다.” 2024년 새해의 첫 날 성모님의 요청대로 많은 사람들이 발현산에 올라갔습니다. 아침부터 내리는 비에도 불구하고 저희 역시 젊은이들과 함께 조심스럽게 발현산에 올랐습니다. 성모님의 발현 시간까지 약 3시간을 비 속에서 추위 속에서 함께 묵주기도를 바치며 성모님의 발현을 기다렸습니다. 발현산에 모인 순례자들과 다 함께 영광의 신비 5단을 크로아티아어로 노래 부르며 바치는 중에 갑자기 비가 그치며 하늘에는 달 빛으로 채워진 밤 하늘 속에 고요와 침묵으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성모님께서는 오후 5시 45분에 10분 가량 발현하시어 발현 목격자 마리야를 통해 이렇게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내 부름에 응답하여 모두 이곳에 모여 내 지향을 위해 기도해 주어 고맙다. 나는 너희의 지향을 위하여 기도하며, 너희와 너희 자녀들과 너희 자녀들의 자녀들까지도 너희가 이곳에 온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성모님께서는 그곳에 모인 모든 이에게 성모님의 모성적 축복으로 축복해 주셨습니다.

 

성모님께서 특별한 선물을 주시겠다 말씀 하셨을 때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발현산에 올랐습니다. 메주고리예 비밀이 이루어지는지, 발현산에 특별한 징표가 생기게 될지, 파티마에서처럼 태양의 기적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지, 기적적인 치유가 일어나는 것은 아닌지 등등 하지만 성모님께서는 우리들의 지향을 위해 기도해 주시며 우리와 우리 후손까지 3대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3대의 축복, 이것이 바로 성모님의 특별한 선물이였습니다. 하느님의 선물은 믿는 이들에게는 언젠가 나타나게 됩니다. 오늘 하루도 기도하라 요청하시는 성모님의 요청에 따라 기도의 시간이 되도록 합시다.

 

평화의 모후여! 저희를 위하여 빌어주소서!

 

2024년 1월 25일

마리아 공동체 평화의 오아시스

임 파우스티나 수녀 드림